시민기자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대보름맞이 보름달 선물
icon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icon 2021-02-25 14:13:08  |   icon 조회: 316
첨부이미지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종화)에서는 지난 24일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월대보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이 한 해를 무탈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미추홀복지관 직원들과 주민들의 따뜻한 염원을 담았다.

또한,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복지관에서 준비한 정원대보름을 대표하는 오곡밥, 삼색나물, 부럼과 더불어 약과, 나박김치 및 감염예방물품을 함께 포장해 풍성한 선물을 취약계층 및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할 수 있었다.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박종화 관장은 정월대보름의 의미를 나눌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며, 함께해주신 마음과 정성이 선물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닿아 보름달처럼 밝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 모두의 마음이 더해져 보름달처럼 밝게 빛났던 오늘처럼, 올 한해 기쁘고 따뜻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2021-02-25 14:13:08
1.221.172.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