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날려보내는 유쾌한 퍼포먼스, '인피니트 플라잉'
상태바
더위를 날려보내는 유쾌한 퍼포먼스, '인피니트 플라잉'
  • 인천in
  • 승인 2024.06.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 공연

 

국내 최고의 익스트림 퍼포먼스로 꼽히는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이 오는 28·29일 인천 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계양구와 함께 6월 마지막 주말에 <인피니티 플라잉> 초청 공연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공연은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리모델링 공사로 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2011 경주 엑스포 주제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13주년을 맞이한 익스트림 퍼포먼스 공연이다.

신라 ‘화랑’이 도망간 도깨비를 잡기 위해 현대의 고등학교로 시간을 이동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해프닝을 유쾌하게 다룬 넌버벌 퍼포먼스로 국내 55개 도시 및 터키, 싱가포르, 대만 등 해외 공연에서 다양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언어가 없이 몸짓으로 극을 끌어나가야 하는 넌너벌 피포먼스인 만큼 고난도 동작이 많아 리듬체조, 기계체조, 마샬아츠, 비보잉 등 각 분야의 전 국가대표 출신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기술을 선보인다. 익스트림 스포츠와 간결하고 코믹한 스토리라인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로봇 팔(Robot Arm)과 3D홀로그램을 공연에 접목해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판타지를 선사하면서 사람을 해치거나 괴롭히지 않는 친근한 캐릭터인 도깨비가 한국적인 웃음과 해학으로 시간의 문을 열어 이야기를 끌어낸다.

인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포복절도하며 여름 더위를 날려보낼 수 있는 작품"아라며 "유쾌한 도깨비 얘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짜릿한 퍼포먼스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 2만원이며, 만 3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공연시간 약 80분(인터미션 없음).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엔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 :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