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도시공사, 국제회의 유치와 개최 지원
상태바
인천시-도시공사, 국제회의 유치와 개최 지원
  • 양영호
  • 승인 2012.09.1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화하고 차별화한 지원 서비스 제공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오는 21일까지 국제회의 유치 촉진과 국제회의 산업육성을 도모하고자 '2012 국제회의 유치·개최 지원 3차 공고'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국제회의 지원사업은 인천 지역을 개최지로 유치를 추진 중인 국제회의와 올해 열기로 한 국제회의를 대상으로 행정적 지원 뿐만 아니라 유치 지원, 해외홍보, 개최 지원까지 3단계에 걸쳐 최대 7천만원까지 재정적 지원을 진행한다.

아울러 지원금 외에도 국제회의 유치제안서 작성, 유치컨설팅, 국제회의 공동유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국제회의 도시로서 인천 위상에 부합되는 전문화하고 차별화한 유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 1, 2차 신청공고를 통해 현재 12개의 인천개최가 확정된 국제회의를 대상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공사는 마지막 3차 신청공고를 통해 더 다양한 국제회의에 지원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지원신청을 기대하고 있다.

지원신청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idtc.co.kr) 또는 인천컨벤션뷰로 홈페이지(www.incheoncvb.co.kr), 이메일(cvb@idtc.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문의 :인천컨벤션뷰(032-210-105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