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쏘나타 경품 잡으세요"
상태바
인천 유나이티드 "쏘나타 경품 잡으세요"
  • master
  • 승인 2010.04.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인천 홈경기도 보고 쏘나타 경품도 잡으세요."

인천 유나이티드가 오는 18일 오후 1시 인천월드컵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로 '쏘나타 K-리그 2010' 8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이번 경기는 K-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현대자동차의 '쏘나타 매치'로 이날 경기에 입장한 팬 가운데 쏘나타 경품 응모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YF 쏘나타 1대를 제공한다.

쏘나타 경품 응모 이벤트는 이날 인천 홈경기를 관람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경품 응모권은 당일 입장권을 구입하는 관객은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고 시즌권으로 입장하는 팬은 경기장 출입구에서 받을 수 있다.

경품 응모권은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본적인 사항을 기입한 뒤 각 출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함에 넣어주면 된다.

쏘나타 경품 추첨은 이날 경기 하프타임에 진행하며 경기가 끝날 때까지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다시 추첨할 계획이다.

인천구단은 이날 쏘나타 경품 응모권 외에 푸마 레인자켓과 우븐자켓, 인천구단 유니폼과 모자, 응원용 머플러와 메가폰, 어린이 연필세트와 24일 대구전 홈경기 N, E석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스크래치 즉석 복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즉석 복권은 경품이 숨겨져 있는 곳을 긁어서 경품 내용이 나타나면 당첨되며 당첨자는 경기가 끝난 뒤 동측 관람석 출입구 안쪽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경품수령이 가능하다. 대구전 입장권은 24일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입장권과 교환하면 된다.

인천구단 관계자는 "오는 18일 포항전에 쏘나타와 다양한 즉석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팬들이 경기를 관람하러 오시길 기대한다"며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는 24일 대구전에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