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최정, 시즌 첫 홈런포! 인공관절 수술비 쾌척
상태바
SK 최정, 시즌 첫 홈런포! 인공관절 수술비 쾌척
  • 이장열 기자
  • 승인 2013.04.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병원, 최정 선수와 ‘사랑의 홈런’ 인공관절 캠페인
[바로병원] SK 최정선수와 홈런 캠페인 진행.JPG
 
바로병원은 SK 와이번스의 최정 선수와 함께 ‘사랑의 홈런’ 인공관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의 홈런 캠페인은 최정 선수와 바로병원이 인연을 맺고, 치료가 어려운 저소득층 환자에게 인공관절 수술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최 선수는 2013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홈런 1개를 칠 때마다 환자 1명의 인공관절 수술비를 바로병원과 함께 부담하게 된다.
 
바로병원 이철우 원장은 “인공관절 수술비가 부담스러워 극심한 통증에도 참고 견디는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홈런 캠페인사업과 인공관절 수술 간병비 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게 됐다”며 “경기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좋은 일에 함께 하고자 흔쾌히 동참해 준 최정 선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정 선수는 지난 9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시즌 첫 맞대결에서 마수걸이 홈런포를 터뜨리며 올 시즌 맹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홈런포가 터짐에 따라 바로병원은 인공관절 수술 혜택을 받게 될 첫 환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술 대상자는 동사무소 및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환자 또는 무릎관절 통증이나 어깨 질환 통증으로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분이며, 신청은 바로병원 사회사업실(032-722-8835) 또는 대표번호(032-722-85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