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
상태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한다”
  • 관리자
  • 승인 2014.04.1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공연 연기 및 취소
문예회관.jpg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이 4월 예정되었던 공연을 취소,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며 침몰 사고 희생자들의 애도 행렬에 동참키로 했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5일과 26일에 예정되었던 인천시립무용단 78회 정기공연 <아라의 서>와 29일에 진행 예정이었던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챔버홀릭>을 전면 취소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 과 ‘초청 연주’등도 취소 및 연기되었다.
 
박동춘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장은 “여객선 세월호 침몰사고에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세월호 침몰사건이 있은 뒤로 시립예술단 및 직원들과 긴 회의를 한 끝에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실종자 분들의 무사귀환을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한다.”라고 말했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부디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 공연 티켓은 전액 환불조치 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일에 <제4회 화합의 연꽃축제>를 진행할 예정이었던 인천불교연합합창단과 야외상설 국악공연 <얼쑤>를 주관하는 사)한국국악협회 인천시지회도 4월 공연을 취소하며, 동참할 뜻을 밝혔다.
 
 
 
<취소 공연>
4/18 인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연주회 <서창동 LH아파트>
4/19 4.19혁명 기념행사(행사는 진행, 인천시립교향악단 출연 공연은 취소)
4/20 제4회 화합의 연꽃합창제
4/20, 27 국악상설공연 '얼쑤'
4/23 인천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연주회 <남동구 한누리학교>
4/25~26 인천시립무용단 제78회 정기공연 <아라의 서>
4/29 인천시립교향악단 <챔버홀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