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당 선대위 17일 출범식
상태바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당 선대위 17일 출범식
  • 관리자
  • 승인 2014.05.17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도 열려

새정치.jpg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당(위원장.신동근 박영복)은 17일 오후 3시 남구 도화동 수림빌딩 시당사 6층에서 제6대 지방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는다. 이어 이날 오후 4시에는 같은 건물에 마련된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도 열릴 예정이다.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를 비롯해 각 기초단체장 후보, 광역 및 기초의원 후보, 비례대표 후보 등이 참석하는 이날 선대위 출범식에서는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출범식과 발대식, 필승결의대회, 임명장 수여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출마 후보자들의 필승을 다짐하는 선언과 클린선거, 공명선거를 결의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특히 인천시당은 세월호 참사에 따른 국민 애도기간임을 감안해 초청 인사를 최소화해 경건하고 차분한 분위기속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키로 했다.

 

이번 지방선거 인천선대위를 진두지휘할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는 신학용 신학용 문병호 국회 의원, 최용규 전 국회의원, 박영복 신동근 시당위원장, 김성진 정의당 시당위원장, 이석행 전 민주노총 위원장, 박병만 한국노총 인천본부 의장, 양재덕 실업극복대책본부 인천본부장 등 10명이 추대됐다.

 

공동 선대본부장은 박남춘 최원식 국회의원, 김교흥 전 정무부시장, 이성만 시의회의장, 김재용 안귀옥 전 지역위원장, 류수용 시의원 등이 맡는다.

 

인천시당 선대위발대식 후에는 같은 건물 2층에서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도 열린다. 송 후보는 경건하고 차분한 행사를 위해 초청 인사를 최소화해 경건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개소식을 진행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