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연 행복교육준비위, 교육청 업무인수 일정 확정
상태바
이청연 행복교육준비위, 교육청 업무인수 일정 확정
  • 관리자
  • 승인 2014.06.13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8일 시교육청 업무보고 예정

이청연 인수위.jpg

이청연 인천시 교육감 당선인의 인수위원회인 ‘행복교육 준비위원회 (위원장 김종호)’12일 오후 첫 회의를 열어 교육청 업무 인수 사업 일정을 확정했다.


행복교육준비위는 12명 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수위원들이 담당할 분과를 결정했으며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행복교육준비위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까지 시교육청 업무보고를 듣고 당선인이 약속한 주요 정책 추진 방안을 점검하기로 했다.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위원들이 업무를 분담하였으며 기획총괄분과는 김은종 위원, 이성희 위원이, 정책공약분과는 이현숙 위원, 구원모 위원이, 조직혁신분과는 이범응 위원, 배제천 위원이, 재정기획 분과는 박준복 위원, 최용순 위원이, 시민소통분과는 최길재 위원, 김태정 위원이 담당하기로 했다.

 

행복교육준비위는 학생과 교사,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권역별 간담회를 여는 등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으며 627일경, 인수사업 결과를 총괄해 당선인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교육감 취임식은 소박하면서도 감동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행복교육준비위는 교육감 취임 이후 한 달 동안 그동안의 사업 결과를 모아 행복교육준비위 백서를 발간하는 것으로 업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