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초>2014 동부초 학생뮤지컬 페스티벌
상태바
<동부초>2014 동부초 학생뮤지컬 페스티벌
  • 장동규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과 끼를 키우는 즐거운 잔치마당

인천동부초등학교(교장 박은실)는 2014년 7월 16일과 17일, 양일간 2014 동부초 학생뮤지컬 페스티벌(Dongbu English English musical festival) 을 진행하였습니다.

박은실 동부초교 교장과 정윤수 교감의 환영사에 이어 본교 뮤지컬팀 Dongbu tree의 화려한 공연이 있었습니다. 본 공연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교생이 함께 한 즐거운 잔치자리가 되었습니다.

‘뮤지컬’이라는 종합예술활동을 교육과정 안에 녹여 무대에 세우기까지 함께 노력한 담임 교사들과 아동들은 끈끈한 유대감과 뿌듯한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일학년 동생들의 멋진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3학년 김○○ 어린이)
“선생님, 처음엔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잘 해내다니. 너무 뿌듯해요.” (5학년 송○○ 어린이)
“연습하는 과정이 힘들기도 했지만, 영어 노래도 배우고 함께 안무도 하고. 나중에도 이 순간이 기억날 것 같아요.” (6학년 박○○ 어린이)

본교는 교육과학부지정 학생뮤지컬 운영학교로서 뮤지컬 동아리 Dongbu tree의 공연을 지원하는 동시에 교육과정 전체에 문화예술 교육을 파급할 목적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동부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아동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창의인성교육의 발판을 차근히 다져나갈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