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여름철 공연 풍성
상태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여름철 공연 풍성
  • master
  • 승인 2010.06.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등 다양한 무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은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클래식 공연을 마련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천시립교향악단은 오는 7월9일 프랑스 작곡가 라벨과 드뷔시의 음악을 재조명하는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Ⅰ'을 무대에 올린다.

이어 23일에는 첸 주오황 예술감독의 지휘로 슈베르트와 베토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한 여름 밤의 음악회'가 열린다. 28일에는 커피콘서트 6번째 무대로 코리아브라스콰이어의 공연이 이어진다.

8월8일에는 정명훈 예술감독이 지휘하는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말러 교향곡 6번'과 '브람스 교향곡 4번'을 연주하고, 14일에는 애니메이션 오케스트라 콘서트인 '디토 카니발'이 관객을 맞이한다.

18일에는 커피콘서트 7번째 무대로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친구들의 연주가 마련되고, 21일에는 정명훈, 김선욱, 양성원, 송영훈, 성민제, 이유라, 김수연 등의 연주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7인의 음악인들' 행사가 진행된다.

25~26일에는 인천시립교향악단원의 열정과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실내악 연주회'가 열릴 예정이다.

종합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해소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