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신포니에타, <황해문화> 전성원 편집장 초대 북콘서트
상태바
아이신포니에타, <황해문화> 전성원 편집장 초대 북콘서트
  • 편집팀
  • 승인 2015.04.2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저녁, “자기계발사회”에 대한 저자 강연과 연주 펼칠 예정



 

아이신포니에타(단장 조화현) 기획공연 ‘똑똑!톡톡! 북콘서트’가 <황해문화> 전성원 편집장을 초대해 4월 29일 저녁 8시 동인천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 현(관장 조성환)에서 북콘서트를 연다.

‘똑똑!톡톡! 북콘서트’는 지역 및 사회 인사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하는 북&토크콘서트로, 아이신포니에타의 연주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4월 초대 작가인 전성원 편집장은 새얼문화재단에 입사해 10여년간 진보적 계간지인 [황해문화]의 편집장으로 일하면서 평화박물관.space99 운영위원, ‘사람으로 본 20세기 문화예술사 -바람구두연방의 문화망명지’의 운영자로 활동해왔다.

이번 북콘서트에서는 그가 펴낸 저서 <누가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는가> 중 ‘자기계발사회’에 대한 작가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다. 강연 후 이어지는 질의문답 시간은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작가와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번 콘서트에서 아이신포니에타는 죽기 전에 꼭 들어야 할 클래식 1001에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곡인 베토벤의 피아노 트리오 ‘유령’과 함께, 피아졸라의 사계 중 ‘봄’을 연주할 예정이다. 특히 i-신포니에타의 바이올리니스트 박예지가 크라이슬러의 ‘아름다운 로즈마린’, 첼리스트 문지형이 포레의 ‘엘레지’를 연주하여 북콘서트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8시 콘서트하우스 현에서 개최될 ‘똑똑!톡톡! 전성원의 북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신포니에타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i-sinfonietta.com 블로그 http://isinfonietta.wix.com/conhahyun 공연문의 032.834.1055

일시: 4월 29일(수) 오후 8시
장소: 콘서트하우스현(동인천지하상가 16번출구, 눈편한안과 8층)
주최: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현 / 주관: i-신포니에타
후원: i-신포니에타 후원회 / 티켓가: 10,000원(선입금시 20% 할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