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신포니에타 '똑똑!톡톡! 북콘서트' 신현수 시인 초대
상태바
i-신포니에타 '똑똑!톡톡! 북콘서트' 신현수 시인 초대
  • 편집팀
  • 승인 2015.05.0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 저녁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 현'에서

아이신포니에타(단장 조화현) 주관하는 ‘똑똑!톡톡! 북콘서트’가 신현수 시인을 초대해 오는 5월 15일 저녁 동인천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 현(관장 조성환)에서 진행된다.

이 공연은 지역 및 사회 인사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하는 북&토크콘서트로 구성된다. 이번 5월에 초대된 신현수 시인은 인천사람과 문화 이사장이다.

교사이자 시인인 신현수 선생은 부광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시집으로 『서산가는 길』, 『처음처럼』, 『시간은 사랑이 지나가게 만든다더니』, 『인천에 살기 위하여』 등을 낸 시인이다. 또한 저서로 『선생님과 함께 읽는 한용운』, 『시로 만나는 한국현대사』 등을 출간하기도 했다. 

그는 또  평화와참여로가는인천연대 상임대표를 수년간 역임하는 등 왕성한 시민사회운동을 전개해왔는데 현재도 사단법인 인천사람과 문화 이사장, 평화와 참여로 가는 인천연대 고문, 인천의제21실천협의 운영위원, 아트홀 ’소풍’ 이사, 새로운학교 인천네트워크 자문위원, 시사인천 자문이사 등으로 일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히 스승의 날, 현직 교사인 신현수 작가를 초대해 그가 바라본 ‘시’와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인천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되며,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작가와 대화하는 순서가 마련될 예정이다.
 
그의 넓은 마당발을 보여줄 이번 공연에는 북콘서트를 축하하는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가수 정밀아, 안원섭, 장재흥, 조성환 등이 공연하며 신철, 이은영, 하명희 작가가 신현수 시인의 시를 낭송하여 공연을 빛낼 예정이다. 또한 피아니스 황영혜의 연주도 기대해볼 만 하다.
 
15일 오후 8시 콘서트하우스 현에서 개최될 ‘똑똑!톡톡! 신현수의 시와 삶’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신포니에타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i-sinfonietta.com 블로그 http://isinfonietta.wix.com/conhahyun  
공연문의 032.834.1055
 
일시: 5월 15일(금) 오후8시
장소: 콘서트하우스현(동인천지하상가 16번출구, 눈편한안과 8층)
주최: 복합문화공간 콘서트하우스현 / 주관: i-신포니에타
후원: i-신포니에타 후원회 / 티켓가: 10,000원(선입금시 20% 할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