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세상, 마을기업경영자문단 위촉식
상태바
다원세상, 마을기업경영자문단 위촉식
  • 어깨나눔
  • 승인 2017.04.26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기업 사업 장애요소 제거위해 컨설팅 등 자문지원



인천시 마을기업 지원기관인 사회적협동조합 다원세상(이하 다원세상)은 4월 26일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2017년 인천시 마을기업 경영자문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된 경영자문단은 세무·회계, 인사·노무, 법무, 홍보·마케팅 등 전문분야와 마을기업 선배그룹 분야, 마을기업 협회 및 지원기관 담당자 등 총 10명으로 구성됐다.

경영자문단은 마을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사업운영의 장애요소를 제거하고, 사업 정착에 필요한 자문지원을 할 계획이다.

경영자문이 필요한 기업은 지정 서식에 맞춰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상시 신청이 가능하다. 매달 5일 수진기업을 선정해 각 기업당 분야에 상관없이 3회 자문을 받을 수 있다.

수진기업에게는 각 기업의 현황 분석 및 사업연계를 위한 지원방향을 결정해 필요한 분야에 컨설턴트 매칭을 통해 집중 코칭을 할 계획이다.

선영숙 이사장은 “인천소재의 마을기업은 54개소가 설립돼있고 꾸준히 늘어나고는 있으나, 실제 사업 운영이 어려운 기업이 많다” 며 “이번 경영자문단의 활동을 통해 기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위기를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원세상 홈페이지(dwcoop@modoo.at) 또는 전화(☎ 032-503-70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