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에서 펼쳐지는 '빛의 향연'
상태바
서창에서 펼쳐지는 '빛의 향연'
  • 윤종환 기자
  • 승인 2019.12.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서창 별빛거리' 7-8일 서창 2지구 로터리서 열려
초청가수 공연 및 부대행사 '가득'

 

 

인천시가 주최하는 지역특화관광축제 ‘서창 별빛거리 축제’가 오는 7-8일(토-일) 남동구 서창2지구 로터리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의 테마는 ‘빛’이다. 서창 거리 곳곳에 밝은 조명을 설치하고, 빛과 관련된 여러 행사들을 통해 ‘빛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취지다.

축제에서는 ▲허각, 수와진, 포이보스, 메이킹보이즈 등 인천 지역의 예술인과 초청 가수들로 구성된 공연 ‘별빛 콘서트’ ▲ 다양한 먹거리들과 핸드메이드 물품들이 가득한 ‘별빛 마켓’ ▲반짝이는 포토존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별빛 포토존’ ▲숨은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별빛 노래방’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문 타로이스트가 알려주는 ‘별빛 타로’ ▲가족, 연인과 할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게임과 경품이 가득한 ‘서프라이즈 산타’ ▲동계 스포츠 게임 ‘별빛 윈터 게임’ 등이 아울러 진행될 계획이다.

서창 별빛축제의 각종 행사들은 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개막식은 7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행사별 시간 및 참가 비용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창 별빛거리 축제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starlight)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