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미술 프로젝트 '우리동네 미술'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공공미술 프로젝트 '우리동네 미술' 참가자 모집
  • 인천in
  • 승인 2020.08.2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문화재단, 26일부터 다음달 14일 신청받아 내년 2월까지 진행

연수문화재단이 ‘공공미술 프로젝트 ‘우리 동네 미술’‘(이하 공공미술 프로젝트)을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하며 프로젝트 그룹을 공개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인천시 주최로 전국 228개 지자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사업이다. 주민의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지역자원 및 지역스토리를 보존·개발하고, 다양한 유형의 미술활동을 통해 '문화도시 연수'를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연수구 공공미술 프로젝트는 송도역전시장, 송도어촌계를 대상으로 하는 ‘지정형 프로젝트’와 자유롭게 장소 및 사업유형(작품설치형, 공간조성 및 전시형, 공동체 프로그램 등)을 지정할 수 있는 ‘자율형 프로젝트’로 나눠 진행한다.

특히 프로젝트 그룹은 대표자와 행정인력 각 1명을 필수로 포함해야 하며, 10명 내외의 작가 팀을 구성하여 1개 프로젝트를 신청하면 된다. 사업 신청은 오는 8월 26일(수)부터 9월 14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개모집에 대한 세부내용은 연수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은 연수문화재단 문화사업팀(070-4169-6457, 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