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자전거 이용 활성화 위원' 공모
상태바
'인천시 자전거 이용 활성화 위원' 공모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9.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임기로 도로·교통분야 전문가 2명, 시민단체 회원 6명 모집
오는 20일까지 신청서 접수
인천시청 전경
인천시청 전경

인천시가 2년 임기의 ‘자전거 이용 활성화 위원회 위원’ 8명을 공개 모집한다.

10일 시는 공고문(제2020-2077호)을 통해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아 도로·교통분야 전문가 2명과 자전거 관련 시민단체·비영리법인 회원 6명을 위원으로 위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원자격은 전문가 부문의 경우 도로·교통분야 전문대학 또는 종합대학 부교수 이상, 박사학위 취득 후 2년 이상 및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연구·실무경험이 있는 자, 기술사 취득 후 3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는 자다.

시민단체 부문은 공고일 현재 자전거를 이용·활용하는 시민단체에 소속된 자다.

위원회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 계획 및 시행계획의 수립·변경 ▲자전거 이용환경 개선사업 평가 및 향후 발전방향에 관한 사항 ▲자전거 이용 여건 개선에 관한 주민의견 시책반영 사항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시민홍보 및 교육, 주민참여 활동사업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맡아 논의하게 된다.

지원자는 신청서와 기술자격증 사본 각 1부, 재직·경력증명서 및 이력서 각 1부를 인천시 도로과(남동구 정각로 29 IDC센터 1층)에 방문 또는 이메일(hsm070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