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일상과 사랑이야기 담은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상태바
부부의 일상과 사랑이야기 담은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0.11.0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4~15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부부의 소소한 일상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뮤직드라마 ‘당신만이’가 오는 14~15일까지 이틀간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 작품은 결혼 5년 차부터 37년 차까지의 삶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해 부부의 일상부터 죽음까지의 모습을 담아낸다.

봄날의 오후 같이 변덕이 죽 끓듯 하는 결혼 5년 차, 여름날의 저녁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결혼 12년 차, 늦여름의 나른함처럼 조용히 찾아온 결혼 20년 차,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얼굴 맞대고 살아온 지 37년 차 등 부부의 삶을 중첩적으로 표현한다.

오랜 세월동안 연인이자 웬수, 동반자로 살아온 경상도 부부의 결혼생활의 에피소드를 통해 정겨운 우리네 삶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90년대 대중에게 많은 사랑받았던 음악을 함께 들려주며 추억 회상과 함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늙은 부부 이야기’, ‘사랑에 관한 다섯가지 소묘’ 등 보통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코믹과 감동으로 풀어내며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위성신씨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인천문화예술회관 자체기획프로그램인 스테이지 149의 시리즈이자,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관람을 원하면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incheon.go.kr)를 통해 예매하면 되고,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2-420-2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