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통시장 인기 상품도 집에서 살 수 있다고?
상태바
인천 전통시장 인기 상품도 집에서 살 수 있다고?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12.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인천상인연합회, 12월 한달간 전통시장 17곳 상품 온라인 판매
2020 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 전시회서 부평로터리지하상가 행잉 꽃바구니 상품이 홍보되고 있다. ©유튜브 방송 캡쳐

인천 전통시장 17곳의 이름난 인기 상품을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11일 인천시와 인천상인연합회는 12월 한달 동안 온라인 방식으로 인천 전통시장의 우수상품을 전시·홍보하고 판매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석바위시장, 계양산전통시장 등 인천 내 17개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서는 흑미호두과자, 극세사 이불, 연탄곡물핫팩 등 각 시장이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들이 매대로 나올 예정이다.

상품 홍보는 전문MC와 인기 개그맨 등이 맡아 홈쇼핑 방송 형식으로 진행하며, 유튜브 영상(인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으로 송출된다.

상품 구입을 원하는 시민들은 콜센터(032-441-5959) 또는 인천e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시민들의 구매 증진을 위해 별도의 배송비 없이 상품을 배달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 시민에게 온누리·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성하영 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비대면 전시회 및 상품 판매를 통해 시장 상인분들께서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