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문학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로 변경
상태바
인천 문학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로 변경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1.03.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SG 랜더스 구단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홈 구장 이름이 ‘인천SSG랜더스필드’로 바뀐다.

SSG는 22일 “인천시와 신세계야구단은 협약을 통해 기존 홈 구장 명칭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인천SSG랜더스필드’로 새롭게 변경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야구단은 25일 홈 구장에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 첫 시범경기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를 구장 공식 명칭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구단은 구장을 야구 관람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센터’로 진화시켜 인천의 새로운 명소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의미를 구장 명칭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SSG는 신세계그룹이 가진 고객 경험에 대한 노하우와 야구단이 보유한 야구팬 문화에 대한 노하우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기존 야구장에는 없던 새로운 놀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세계야구단은 신세계그룹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과감히 개척하는 것은 물론 팬과 지역사회, 그리고 유관기관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새로운 야구문화를 인천에 상륙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