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서 수업한다... '부평학습多방'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전통시장서 수업한다... '부평학습多방' 수강생 모집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1.03.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내달 13일까지 10개 평생학습 강좌 참여신청 접수
케이크·도자기·전통떡 만들기, 캘리그라피 등

인천 부평구가 ‘2021년 제2차 부평학습多방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관내 전통시장 주변에 학습 공간을 확보하고 시장과 관련이 있는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민들에게는 다양한 대면교육 참여 기회를 제공하면서 시장 홍보까지 동시에 하고자 구가 구상한 사업이다.

2회차인 이번 프로그램은 △친환경 세수미 등 손뜨개 △집콕! 네일아트 △꽃이랑 놀자 △전통 떡 만들기 △생활용품 만들기 △지구를 살리는 초록생활 △드림케쳐 만들기 △캘리그라피 및 소품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등 총 10개의 강좌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 기간은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다. 별도의 신청 자격은 없으나 구는 부평구민을 우선 모집할 계획이다.

각 강좌별 수강 인원은 10명 이내며 정원의 50%는 인터넷 신청자로, 나머지 50%는 전화·방문 접수자들을 대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 기간이 달라 신청자들의 확인이 요구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icbp.go.kr/lll/)를 참고하거나 구청 평생교육과(032-509-61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