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박혜상 리사이틀 'I AM HERA'
상태바
소프라노 박혜상 리사이틀 'I AM HERA'
  • 인천in
  • 승인 2021.04.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소프라노 박혜상
소프라노 박혜상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영훈)은 오는 5월 13일 오후 7시 30분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세계 최정상 클래식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이 선택한 디바 박혜상의 리사이틀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1월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도이치 그라모폰 데뷔 음반 발매 기념 리사이틀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공연이기도 하다. 박혜상은 모든 성악가에게 꿈의 무대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를 포함하여 글라인드본 페스티벌, 빈 슈타츠오퍼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다.

소프라노 박혜상 리사이틀 <I AM HERA>는 데뷔 앨범의 수록곡들에 더불어 가곡 ‘시간에 기대어’, ‘연꽃 만나러 가는 바람같이’ 등 박혜상 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레퍼토리들도 함께 준비된다.

또 지난 리사이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춰온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와 함께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프라노 박혜상은“레퍼토리를 10번 이상 바꿀 정도로 공들였다”라며 “서양과 동양, 클래식과 현대 음악, 기성세대와 신세대의 경계에 서 있는 가치들을 아우르는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전 좌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객석 내 거리두기로 운영되며,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티켓은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으로 5월 9일에 예매할 시 부평구민은 1인 1매에 한하여 50% 할인받을 수 있다. (☎032-500-2000)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Ilya Rashkovskiy)_20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