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하반기 채용 연계 행사 개최
상태바
삼성바이오에피스, 하반기 채용 연계 행사 개최
  • 김영빈 기자
  • 승인 2021.06.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링 in 에피스쿨' 등 3개 리쿠르팅 프로그램 진행
회사 직원들이 나서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노하우 제공
국내 대학(원)생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접수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삼상바이오에피스가 하반기 채용에 앞서 여름방학 기간 중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채용 연계 행사를 연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멘토링 in 에피스쿨(EPISchool) ▲에피스.윗(EPIS.with) ▲에피스 데이(EPIS DAY)의 3개 리쿠르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멘토링 in 에피스쿨’(7월 6~27일, 4회)은 입사 2~4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120명의 대학생들에게 직무,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청기간은 16~24일이다.

‘에피스.윗’(8월 3~4일)은 인사담당자가 하반기 채용과 관련한 꿀팁을 제공하고 신입사원들이 취업성공기를 들려주는 원포인트 레슨으로 신청기간은 7월 23~29일이다.

‘에피스 데이’(8월 31일)는 인터넷에는 없는 조직문화 등 회사의 모든 것과 바이오산업 전반을 소개하는 행사로 신청기간은 8월 18~24일이다.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선 삼성바이오에피스 신사옥 전경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선 삼성바이오에피스 신사옥 전경

조종욱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상무)은 “이번 채용 연계 행사는 우리나라 바이오·제약산업을 이끌어갈 미래의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현장중심형 리쿠르팅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이 바이오산업과 우리 회사를 보다 잘 이해하고 더욱 열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동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2019년부터 임직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는 ‘청소년 바이오 교실’을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의학 및 생명과학에 대한 기초지식을 전달하는 등 교육현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2015년부터는 전국 5개 대학(KAIST, 전남대, POSTECH, 성균관대, 서울대)과의 협약을 통해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역량 및 노하우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지원하는 ‘연구노트 경진대회’, ‘바이오의약 트랙’, ‘임상의학 트랙’ 등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