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8월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8월 분양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1.07.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748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등 1,012세대 주상복합
수인분당선 숭의역 인근 초역세권... 인천발 KTX 등 교통호재도 많아
힐스테이트 숭의역 단지 투시도
힐스테이트 숭의역 단지 조감도

현대건설이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362-19)에 공급하는 주거복합 ‘힐스테이트 숭의역’을 오는 8월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의 아파트 748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로 구성된 1,012세대 규모 주상복합이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면적별 △39㎡ 29실 △41㎡ 59실 △59㎡ 176실로 구성되며, 59㎡는 투룸, 3베이(Bay) 구조로 설계됐다.

세대 내부를 살펴보면 공기청정기급 HEPA필터를 적용한 세대환기 시스템이 제공되고,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에 공기청정기능이 추가된 유상옵션을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GX룸 등 운동시설과 생활지원시설이 조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 입주민을 위한 세대별 창고도 함께 공급된다.

단지 내에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스퀘어몰’은 지상 1~2층, 100실 규모로 지어지며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 형태로 구축된다.

단지는 수인분당선 숭의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수인분당선은 6호선을 제외한 서울지하철, 인천지하철 1호선, 신분당선, 경강선 등 수도권에서 운행 중인 대부분 지하철 노선과 환승이 가능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할 전망이다.

또, 인천발 KTX 직결사업,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 교통 호재도 예정돼 있다.

단지 반경 1km 안엔 이마트 동인천점, 인하대병원, 신흥남·녀중학교, 신광초교, 광성중·고교 등 생활편의시설과 의료·교육시설들이 위치해 있다. 수인선 바람길 숲도 단지 바로 앞에서 시작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숭의역 단지 인근엔 "교통망 개통과 주거 환경 개선이 기대되는 개발 사업이 다수 예정돼 있다”며 “미래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현재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분양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중로 22 용운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