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스웨덴영화제 개최 - '지속가능한 가치'를 주제로
상태바
제10회 스웨덴영화제 개최 - '지속가능한 가치'를 주제로
  • 인천in
  • 승인 2021.08.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공간주안,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영화공간주안은 오는 9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에 걸쳐 '지속가능한 가치'를 핵심 주제로 제10회 스웨덴영화제를 개최한다.

희망을 잃지 않으면서도 도전과 슬픔, 갈등에 직면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한국 미개봉 최신작 다섯 편과 예년 영화제에서 인기를 누렸던 기존 출품작 다섯 편으로 구성된 총 10편의 상영작을 만날 수 있다.

올해 스웨덴영화제는 영화감독 백재호와 유튜버 라이너가 함께 하는 시네토크(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24일(금) 오후 7시10분 <미나의 선택>에는 영화감독 백재호가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9월 25일(토) 오후 3시25분 <베리만 아일랜드>에는 유튜버 라이너가 관객과의 대화를 선보인다.

정시 상영 후 1시간 동안 시네토크를 진행한다. 코로나 확산 여부에 따라 시네토크 일정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시네토크와 더불어 제10회 스웨덴영화제 상영작 중 <차터>, <나의 아빠 마리안>, <런 우예 런>은 감독, 배우, 프로듀서의 영상 인터뷰인 게스트토크(영상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

관람권 예매는 영화공간주안에서 현장 예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전체 좌석의 절반인 50%만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좌석 이용률은 변동될 수 있다. 그 밖의 상영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