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 관람…‘넌버벌 아트’ 공연 진행
상태바
온·오프 관람…‘넌버벌 아트’ 공연 진행
  • 인천in
  • 승인 2021.10.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극장 돌체, 13일부터 17일까지
클라운마임 최규호, 판토마임 이두성·이태건, 매직 임병혁 아티스트 참여

 

클라운마임협의회 극단마임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넌버벌 아트’ 공연을 작은극장 돌체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 국제클라운마임 축제가 2018년부터 3년 연속 취소되자 클라운마임, 판토마임, 마술 등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예술의 명맥과 향기를 이어가고자 기획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회 관객 수를 30명으로 제한하며 온라인으로는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는 최규호, 이두성, 이태건, 임병혁 등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클라운마임 아티스트 최규호는 ‘image mime (당신을 기다립니다)’를 선보인다. 2021년 기획된 ‘당신을 기다립니다’는 살면서 기다리는 수만 수천의 기다림 중 누구도 알 수 없는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다.

판토마임 아티스트 이두성은 ‘할아버지 시계’를 공연한다. 동심의 시(詩)적 이미지를 광대의 몸짓과 동요 그림으로 형상화한 작품이다. 판토마임 아티스트 이태건은 ‘당신과 떠나는 여행’을 통해 관객과 함께 연기하고 호흡한다.

마술사 임병혁은 ‘F-untact Magic show’을 준비했다. 코로나로 인해 익숙함을 잃어버린 현대인들의 감수성과 웃음을 되찾기 위해 마술을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전화(032-772-73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