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 역량강화 프로그램 ‘청년 멘토링 데이’ 선착순 모집
상태바
지역 청년 역량강화 프로그램 ‘청년 멘토링 데이’ 선착순 모집
  • 인천in
  • 승인 2021.10.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기지 부평, 오는 30일 진행
멘토링…각 분야 2년 이상 종사한 전문가들 참여

 

‘유유기지 부평’이 오는 30일 진행되는 ‘청년 멘토링 데이’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청년 멘토링 데이’는 지역 청년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취업·이직을 준비 중이거나 갓 입사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현직 실무자와의 멘토링을 통해 직무에 따른 취업 고민을 나누고, 분야별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해 참여 청년들의 맞춤형 진로설정 및 취업 준비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 청년이면 누구나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inuu.kr)에서 오는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직무별로 5~6명을 모집한다.

멘토링은 각 분야에서 2년 이상 종사한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공공기관(근로복지공단 복지사업부), 퍼스널브랜딩, 문화기획 및 창업, IT개발, 사회복지, 바이오, 마케팅, 해외취업, 회계 등 다양한 직무가 준비되어 있다.

현직자 특강을 통해 취업 준비 및 입사 노하우, 주요 업무, 해당 직무에서 필요한 역량 등을 공유하고 네트워킹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여 청년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는 사전 설문을 통해 청년들이 직접 멘토링 희망 직무를 선정할 수 있도록 투표 기회를 마련하는 등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접수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63-31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