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유소년축구단, 인천 초등 주말리그 통합우승
상태바
연수구 유소년축구단, 인천 초등 주말리그 통합우승
  • 윤성문 기자
  • 승인 2021.11.1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초 4:1로 제압...전반기 이어 후반기도 5경기 전승
전국소년체전 인천대표 출전 앞둬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
인천 연수구 유소년축구단

인천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이 인천 초등 주말리그에서 전·후반기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10일 연수구에 따르면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은 지난 5일 인천 송도 LNG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1년 인천 초등 주말리그 결승에서 부평초를 4:1로 제압했다.

인천시 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을 비롯한 지역 내 유소년 축구팀 18개 팀이 참가했으며 지난 4월부터 7개월 동안 진행됐다.

두윤성 감독이 이끄는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은 지난 전반기 리그에서 조 1위를 차지해 오는 18일 전남 강진에서 열리는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인천 대표로 출전한다.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은 후반기 리그에서도 5전 전승으로 정상에 오르며 전 후반기 통틀어 12승 1무 1패로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남동LJ 유소년 축구클럽에게 돌아갔다.

지난 2016년 창단한 연수구 유소년축구단은 올해 6학년 선수들이 울산, 안양, 성남 등 프로축구 산하 축구단으로 진학을 일찌감치 결정지었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훈련 상황에서도 연수구의 위상을 높여준 선수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선수들이 인천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