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콘텐츠 제작자 모집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콘텐츠 제작자 모집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2.05.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항 관련 소식 콘텐츠로 제작... 24일까지 모집
△영상 △이미지 △텍스트 분야별 4팀 선발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국민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인천항만공사는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제작자)' 12팀(명)을 이달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발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인천항 주변 풍경·관광지, 인천항만공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 등 인천항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자신만의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지난해 선발된 1기 크리에이터 5개 팀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인천항 관광지 소개, 외국인의 눈으로 본 인천항 등 15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2기 모집에서는 모집 분야를 △영상 △이미지 △텍스트로 세분화하고, 각 분야 당 4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제작된 영상 콘텐츠는 인천항 공식 유튜브에,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텍스트는 블로그에 각각 게시된다.

지원을 원하는 국민은 24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 및 양식은 공사 홈페이지 내 사이버홍보관-알림마당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항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활동 기간 월 10~40만원의 제작비를 지급하고, 종료 후 최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표창과 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