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박남춘, 지방선거 의미 퇴색시켜"
상태바
유정복 "박남춘, 지방선거 의미 퇴색시켜"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2.05.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선거를 이재명 구하기 일환으로 여겨" 비판
국민의힘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
국민의힘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

국민의힘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가 “민주당 박남춘 후보는 이번 선거를 이재명 구하기의 일환쯤으로 여기고 있다”며 “지방선거의 의미를 퇴색시키고 있다”고 비판했다.

유 후보는 25일 논평을 통해 “‘(내가) 이기지 않으면 이재명 후보가 정치적 부담을 지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박 후보의 발언에 그의 생각과 관점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이같이 지적했다.

그러면서 “지방선거는 지역을 위한 일꾼을 뽑는 선거지, 위기에 빠진 정치인을 구제하기 위한 패자부활전이 아니다”라고 재차 비판했다.

유 후보는 “박 후보는 이 후보가 선거운동 과정서 논란을 일으킬 때마다 늘 그의 옆에 있었다”며 “입으로는 이 후보를 돕는 것처럼 말하지만 이 후보에게 업혀 가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다 안다”고 꼬집었다.

이어 “그런데 박 후보는 지금 계양을 비롯해 인천 천역에서 이 후보에 대한 반감이 얼마나 큰 지는 모르는 것 같다”며 “‘계양이 호구냐’라는 소리를 박 후보만 못 듣고 있다”고 쏘아붙였다.

“다시금 말하지만 지방선거는 지역을 위해 일하고 주민을 대표하는 일꾼 겸 지도자를 뽑는 선거”라며 “모든 것을 똑똑히 알고 있는 인천시민들이 투표를 통해 심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