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송도국제도시점 개점
상태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송도국제도시점 개점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7.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용 장난감·도서·영상물 무료 대여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송도국제점' 내부 모습 (사진=연수구 제공)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장난감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송도국제점이 지난 21일 문을 열었다.

'도담도담 장난감월드'는 미취학 자녀를 둔 인천시민 또는 인천 소재 직장인 가정에 영유아용 장난감·도서·영상물을 무료 대여해주는 시설로, 각 군·구는 시설 운영시 인천시에서 운영비용 50%를 지원받는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내에 개설된 ‘송도국제점’은 총 면적 216.8㎡ 규모로 전시실, 놀이실, 소독실 등이 갖춰져 있다.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연수구에는 연수구청점, 송도점, 옥련점에 이어 네번째로 송도국제점이 개점됐다.

인천지역에는 ▲예술회관점 ▲경인교대입구역점 ▲동구청점 ▲부평구청역점 ▲부개점 ▲박촌역점 ▲동양도서관점 ▲미추홀구도화점 ▲검단점 ▲남동구청점 ▲백령점 ▲누리아리점 ▲중구월디점 ▲연희점 ▲중구영종점 ▲열우물경기장점 ▲연수구청점 ▲송도점 ▲옥련점 ▲송도국제점 등 모두 20개 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21일 열린 도담도담장난감월드 개관식에서 이재호 연수구청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연수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