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특별판매전 개최
상태바
인천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특별판매전 개최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8.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인천문예회관 야외광장서 열려
인천시청 전경
인천시청 전경

인천지역 우수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을 3년 만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시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인천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중소기업의 매출을 돕기 위해 인천시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함께 추진한다.

관내 중소기업 30개사가 참여해 생활용품, 패션·악세사리, 뷰티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특별전은 ‘2022년 대한민국 동행세일’행사와 연계해 진행된다. 시는 연계 진행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내수활성화 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인근에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지하철, 롯데백화점, 구월동 먹자골목 등이 소재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로 모객효과를 극대화하고 매출향상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남주 시 산업진흥과장은 “인천 중소기업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판매하고 마케팅 할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제품 인지도와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육성을 위해 인천시·인천중기청 간 협업하는 본 판매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