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청라호수공원서 청라2동 주민 노래자랑... 태진아, 김수미 공연
상태바
10월 1일 청라호수공원서 청라2동 주민 노래자랑... 태진아, 김수미 공연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국제도시 청라호수공원 (사진=서구제공)
청라국제도시 청라호수공원 (사진=서구제공)

인천 서구 청라2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10월 1일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가족, 주민,이웃과 함께하는 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 10개 팀이 노래 경연을 하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공연으로 태진아, 김수미 등이 출연하고 팝페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노래자랑은 청라 거주 주민이라면 주민, 가족, 이웃 간 2명 이상으로 팀을 결성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경연은 오는 24일에 열릴 예정이며 참가 접수는 20일까지 청라2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본선에서 입상한 팀에는 MVP, 청라상, 에머랄드상, 루비상, 크리스탈상, 인기상 등 청라를 상징하는 상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신경선 주민자치회 문화체육분과장은 “주민화합과 더욱 화목한 가족을 만들어가자는 의미로 팀 경연으로 노래자랑을 구성했다”면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소외계층을 돕는 등 살기 좋은 청라, 서로 소통하는 청라를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