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나 참여는 보람있는 일"
상태바
"메세나 참여는 보람있는 일"
  • 인천in
  • 승인 2022.12.0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세나 인천, 시동을 걸다] (5)
정법 법무법인 - 이남례 작가
(주)준서예건 - 이남숙 작가
남뮤지컬아카데미 - 서경애 작가

(12) 정법 법무법인 권호석 대표 & 이남례 작가


정법 법무법인 권호석 대표 참여소감 ; 평소 미술작품에 관심이 많았지만 작가님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기회가 없었는데, 인천코리아아트페스티벌을 계기로 작가님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기업인으로서 메세나에 참여하게되어 보람이 있었다. 앞으로도 이런기회가 주어진다면 적극 돕고 싶다.

 

修德應天(수덕응천) 
작품크기: 세로 135cm x 가로 35cm - 이남례 작가

이남례 작가(작가 노트) : 修德應天(수덕응천)은 '덕을 닦아서 하늘의 뜻에 부응하면 복을 기다리지 않아도 복이 스스로 이르지만, 만약 덕을 닦지 않고 부질없이 헛된 글만 숭상하면 이로움이 없을 뿐만 아니라 마침내 하늘의 뜻을 모독하게 될 따름이다' 는 글귀입니다. 하나님의 뜻에 순응하는 삶에 감사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습니다.

 

(13) (주)준서예건 송문성 대표 & 이남숙 작가

 (주)준서예건 송문성 대표 참여소감 : 건설업에 종사하면서 문화예술에 관심을 갖고있었는데, 이번 인천코리아아트페스티벌을 계기로 예술가분들을 직접적으로 지원할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보람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참여기회가 있기를 기대한다.

 

유혹(잠시 길을 잃다) - 이남숙 작가

이남숙 작가(작가노트) ; 하루 하루 주어진 삶을 한걸음, 한걸음 걷는다. 무심히 지나쳤던 자연을 하나씩 내마음에 새겨본다. 새하얀 캔버스는 선과 형태를 갈망하며 물들 준비를 하고 나를 바라본다. 생명을 잉태하는 마음으로 큰숨을 내어쉬고 조심히 캔버스에 숨을 불어넣자.색이 물든다.

 

(14) 남뮤지컬아카데미 오정용 대표 &서경애 작가

남뮤지컬아카데미 오정용 대표 참여 소감 ; 뮤지컬계에 종사하는 한사람으로서 코로나 시기에 예술가들의 많은 고충을 실감했다. 이번 인천코리아아트페스벌의 메세나기획을 계기로 예술인들을 직접적으로 지원하고 상호 홍보할수있는 기회가 되어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메세나를 통한 예술가들을 위한 지원이 많이 기획, 실행되길 기대한다.
 

못다한 이야기 894x64㎝, 한지에 채색 - 서경애 작가

서경애 작가(작가 노트) ; 한국화를 그리는 나의 작업 재료 표현은 한지에 주로 한국화 물감을 사용하여 채색으로 표현하고 가끔 펄, 큐빅같은 오브제로도 표현하나 동양화의 단아하고 정적이면서도 동양화에서만 느낄수있는 고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나는 현대적인 다양한 색채로 한국화를 표현하려 한다. 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꽃에 비상하는 의미를 담은 새와 나비를 넣어 나비나 새가 내가되어 행복한 꿈을 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