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의 기쁨을 팬과 함께’... SSG, 통합 우승 기념 팬 페스티벌
상태바
‘우승의 기쁨을 팬과 함께’... SSG, 통합 우승 기념 팬 페스티벌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2.12.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남동체육관서 열어... 7일부터 티켓 예매
팬 사인회 등 진행... 수익 전액 소외계층 아동에 기부
(사진=SSG랜더스)
이 기쁨 내년에도! 2022시즌 통합 우승을 차지한 SSG랜더스가 팬들을 위한 행사인 '2022 Champions Fan Festival’을 개최한다. 사진은 올 시즌 한국시리즈 우승 뒤 선수단 기념 촬영 모습 (사진=SSG랜더스 제공)

SSG랜더스가 오는 1211() 인천시 남동체육관에서 KBO리그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통합 우승을 위해 성원해 준 팬들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2022 Champions Fan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팬 페스티벌은 사전 행사로 오후 2시부터 진행될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통합 우승 기념 공식행사, 팬과 선수가 교감하는 메인 행사, 선물 증정 타임의 순서로 진행된다.

사전 팬 사인회는 127()부터 진행되는 입장권 예매에서 별도로 마련된 ‘1층 사인회 석을 구매한 고객 600명과 2022SSG 시즌 티켓 구매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사인회 종료 후 오후 3시부터 티켓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장 입장이 시작되며,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머플러 타입 응원 수건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경기장 내부에 2022 KBO리그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 및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우승 기념 포토존도 설치된다. 또 별도 장소에 마련될 굿즈 판매 부스에서는 SSG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창단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공식행사는 우승 기념 영상 상영, 팬 감사 인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인 행사는 SSG 치어리더들의 특별 오프닝을 시작으로 팬과 선수가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선수들의 특별 공연, 22시즌 명장면에 대해 선수들에게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듣는 어메이징 토크쇼등의 순서가 펼쳐진다. 행사 종료 후에는 선수단 실착 유니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편, 이번 행사 참여를 원하는 팬은 7() 오전 11시부터 10() 오후 6시까지 인터파크 모바일 앱과 PC를 통해서 12매까지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천 원으로 이번 행사 티켓 판매 수익은 인천 지역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