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지역 빵집 2곳서 브랜드빵 5종 출시
상태바
인천 동구, 지역 빵집 2곳서 브랜드빵 5종 출시
  • 인천in
  • 승인 2023.03.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가 인천재능대 산학협력단, 대한제과협회 중·동구지회와 함께 2년에 걸쳐 개발한 다섯 종류의 브랜드빵을 출시한다.

동구는 ▲야구공빵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강화쑥앙버터소금빵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빵 등 5종의 브랜드빵 개발을 완료하고 오는 4월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야구공빵은 야구공 모양에 생크림을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개발됐고, 홍국쌀소금빵과 강화쑥소금빵은 일반 소금빵과 달리 밀가루보다 쌀가루 함량이 높아 고소한 맛과 함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구공빵,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등 3종의 브랜드빵은 화수동 ‘브레드파파'(운교로6)에서 개당 2,5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화평동 ‘앤드아워'(수문통로27)에서는 야구공빵과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 강화쑥앙버터소금빵 3종을 개당 2,500~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브레드파파는 동구에서만 19년간 문을 연 토박이 제과점으로 빵 맛이 부드럽기로 소문난 지역 유명 빵집이라고 동구는 설명했다.

앤드아워는 지역 대형 카페로 가족과 친구 단위로 멋진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2년 동안 준비한 동구 브랜드빵을 드디어 구민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체계적인 마케팅으로 구민뿐만 아니라 타지역 사람들도 동구빵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