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 공연팀 '두드리락', 국제포럼 오픈행사에서 난타 공연
상태바
발달장애인 공연팀 '두드리락', 국제포럼 오픈행사에서 난타 공연
  • 김순영 시민기자
  • 승인 2023.04.2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응원과 작은 후원들... 지역사회 관심 모아

 

발달장애인 난타 공연팀인 두드리락이 오는 5월 1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2층) 그랜드볼룸에서 ‘2023 인천의료기사연합 보수교육 및 기자재 전시회와 국제포럼오픈 행사에서 난타 공연을 한다주변의 따뜻한 응원과 작은 후원들이 모아지면서 두드리락은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고 공연 실력은 일취월장(日就月將)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치과기공사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대한안경사협회,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인천물리치료사회, 대한임상병리사협회, 대한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등 8개 단체에서 참가한다.

두드리락은 지난 224사회공헌 표창장’(정일영 국회의원)을 수상하고 창단 7년만에 처음 모여 식사를 나누었는데(인천in 2월25일자 보도), 42일에는 KBS 3Radio '내일은 푸른하늘에서 장애문화예술 소개 코너에 출연하기도 해 주목을 받고있다.

또 지난 21일에는 처음으로 두드리 이라는 공연단 이름과 본인 성명이 새겨진 유니폼을 인천에 소재한 모두건설()를 통하여 후원을 받았다.

두드리락은 장애인들이 사회와 어떻게 함께 어울릴 수 있는가에 대한 모범사례로 손꼽히며 무대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들 단체가 좌절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