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보안기업 ADT캡스 송도 입주
상태바
세계 최대 보안기업 ADT캡스 송도 입주
  • master
  • 승인 2012.03.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까지 R&D센터 이전 예정 - NSIC와 협약 체결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보안전문기업인 ADT의 한국 법인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가 송도국제도시에 입주한다.

15일 인천시에 따르면 송도국제도시 시행사인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NSIC)와 ADT캡스 측은 이날 오후 송영길 인천시장, 이종철 인천경제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 내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클럽하우스에서 R&D센터 송도 이전 관련 협약을 체결한다.

ADT캡스는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월드와이드 (ADT)의 한국 법인이다. 전국 43만 가입자를 대상으로 출입통제시스템, 무인경비서비스, 영상감시 서비스 등 통합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ADT캡스가 송도로 이전하게 될 R&D센터는 ADT의 아시아지역 보안 솔루션 및 제품 수출을 위한 연구 개발을 담당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신성장 동력 사업 개발 전초지로 될 예정이다.

ADT캡스 측은 오는 5월말까지 송도IBD의 업무빌딩인 센트로드에 R&D센터 입주를 완료한다. 새로 정비될 R&D센터에는 국내 ADT캡스 기술 개발진 이외에도 ADT 아시아태평양 지역 연구진이 파견 근무하며 해외 법인 간 교류와 아시아 동시 '런칭'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ADT캡스 R&D센터가 입주하는 센트로드 빌딩에는 서울시 삼성동 무역회관에 있던 기술보증기금 산하 중앙기술평가원 등이 이전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