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성장클리닉센터’ 개설
상태바
아이들의 ‘성장클리닉센터’ 개설
  • 이장열 기자
  • 승인 2013.01.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병원, ‘우리아이 성장판 나눔검진’ 실시
사본 -[바로병원] 성장판 나눔검진 실시.jpg
 
바로병원은 오는 31일까지 ‘우리아이 성장판 나눔검진’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바로병원의 이번 행사는 성장클리닉센터 개설을 기념해 실시하는 것으로, 또래 보다 10cm 이상 작거나, 사춘기가 오지 않았는데도 1년에 4~5cm 이상 자라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5세에서 15세까지의어린이·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검사는 성장판 검사와 X-ray 두 가지 항목으로 진행된다.
 
성장판 검사는 골연령 측정을 위해 발목뼈 초음파 검사를 하게되며, 이를 통해 2차 성장 시작 시기, 성장이 멈추는 시기, 예측되는 성인 신장 등 성장에 관해 종합적으로 진단을 받을수 있다.
 
또한 X-ray 촬영을 통해서는 척추측만증, 허리디스크등 성장을 방해하는 질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검사뒤 전문의의 심층적인 상담을 받게된다.
 
바로병원 이철우 원장은 “키에 민감한 어린이·청소년들의 건강한 발육과 성장을 돕기 위해 성장클리닉센터를 개설하고 성장판 나눔검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검증되지 않은 방법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기대하기 보다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받고 그에 따른 처방을 따르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아이 성장판 나눔검진’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참가 문의는 바로병원사회사업실(032-722-858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