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극 '하늘나라 요술부채' 9월2일 부터 7일까지
상태바
어린이극 '하늘나라 요술부채' 9월2일 부터 7일까지
  • 강창대 기자
  • 승인 2013.08.30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산소극장 어린이 시리즈극 세번째 작품 공연

남구학산소극장은 9월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신나는 어린이 창조학교’ 2013 어린이극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하늘나라 요술부채’를 공연한다.

상상놀이학교 아이드리가 제작한 ‘하늘나라 요술부채’는 전래동화 빨간부채 파란부채 이야기에 가면극과 인형극의 요소를 넣은 작품으로 아크로바틱, 판토마임을 결합한 가족 연극이다.

형제애와 선과 악을 동전의 양면처럼 나타내며 권선징악의 교훈을 담은 작품이다. 올해로 5년차를 맞는 어린이극 시리즈는 학산소극장 기획 공연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작품들이다.

옛날 어느 마을에 한 부모 밑에서 태어났지만 너무나 달랐던 형제를 동생은 착한 황씨, 형님은 욕심쟁이 황부자라 불렸다. 어느 날, 착한황씨는 형님 집 앞에서 문전박대를 당하고 있는 한 할아버지를 도와드린 덕에 코가 길어졌다가 짧아졌다가 하는 요술부채를 얻게 되고 부채를 이용해 형님의 못된 심보를 고쳐 주려하지만 눈치 빠른 황부자는 그 부채로 마을 사람들의 코를 길게 만들었다 짧게 만들었다 하며 큰돈을 벌게 된다. 자신이 문전박대했던 할아버지를 다시 만나게 된 황부자는 하늘나라로 가는 신비한 부채를 얻게 되고 하늘나라 옥황상제에게 그 간의 잘못을 재판을 받게 된다.

6월 공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월 첫째 주 에 공연된다. 9월 공연되는 ‘하늘나라 요술부채’는 9월 2일부터 7일까지 평일 10시ㆍ 11시 / 토요일 11시ㆍ 2시, 전석 1만원(남구 주민 및 단체 50%할인)으로 공연 된다. 전화032-866-3927, 홈페이지 www.haksanculture.or.kr


===.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