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양성원의 <커피콘서트>
상태바
첼리스트 양성원의 <커피콘서트>
  • 양영호 기자
  • 승인 2013.09.1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셋째 수요일 오후 2시 진행
캡처.JPG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 한낮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커피콘서트>의 9월은 음악과 우정이 넘치는 무대로 꾸며진다. 우리나라의 대표 첼리스트 양성원이 국경과 이념을 뛰어넘어 음악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실내악을 들려준다.
지적이고 독창적인 해석과 연주로 찬사를 받고 있는 첼리스트 양성원이 연주활동을 하면서 일본의 연주자들과 인연을 맺은 지 올해 20년이 되는 해이다. 이번 무대에서 양성원은 아내 김은식을 비롯해 음악적 교감을 함께 나눈 동경예대 교수 카주키 사와(Kazuki Sawa)의 가족들과 친밀하고 따뜻한 무대를 꾸민다.
이 날 연주로는 드보르자크 ‘2대의 바이올린과 비올라를 위한 3중주’와 드뷔시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슈만의 ‘피아노 5중주’가 연주된다. 특히 ‘피아노 5중주’는 이 분야를 대표하는 명곡으로 슈만이 가진 정열과 몽환적이면서도 음악에 심취하게끔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자신의 삶을 창의적으로 가꾸고 다양한 문화 활동에 누구보다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커피콘서트>는 매달 셋째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e Concert)이다. 커피와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무대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콘서트>는 앞으로도 공연문화를 인천 시민들의 생활 가까이로 끌어 갈 것이다.
커피콘서트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좋은 커피를 전하고 싶은 노아스로스팅(noahsroasting)"과 함께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