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국화축제장을 찾아서
상태바
제10회 국화축제장을 찾아서
  • 김호선 시민기자
  • 승인 2013.10.04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국화축제 10월6일까지
국탑.jpg
드림파크문화재단은 10월 6일(일)까지 드림파크에서 "제10회 드림파크 국화축제" 행사를 수도권매립지 녹색바이오 단지에서 실시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한다.
 
국탑1.jpg
국화축제를 가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으로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매우 편리하다.
공항철도를 타고 검암역에 하차, 행사장까지 써틀버스가 수시로 신속하게 운행하며 버스는 약 20분 정도 소요되며 매우 편리하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국탑2.jpg
행사장 주요시설 전시장은 환경화예조형 초대작, 정원만들기 컨테스트 작품 전시장, 분재작 전시장, 국화작품 전시장, 드림뮤지엄, 코스모스 군락지, 국화밭, 전망대 등 21개 전시장이 준비되어 있다.
 
국탑3.jpg
드림파크 국화축제장에는 각 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관람하는데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국탑4.jpg
국화전시장을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보다 편리하게
 구경하기 위해서는 드림파크 해설서를 이용하면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다.
 
국탑5.jpg
아라뱃길을 이용하면 국화축제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으며
또한 자전거를 타고 국화축제를 편리하게 체험할 수도 있다.
 
국탑6.jpg
또한 행사장에서는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흥미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민노래자랑, 사진반, 풍물교실, 꽃누르미(압화), 홈패션, 대금반 등이 마련되어 있다.
 
국탑7.jpg
행시장 주변에 제1, 제2, 제3주차장이 있지만 주면이 매우 혼잡하여 승용차 보다는 대중교통,
특히 공항철도를 이용하는게 편리하며 주말보다는 평일 관람이 보다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국탑8.jpg
행사관계자는 수도권매립지를 세계 최고의 환경 관광명소로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행복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제)드림파크 문화재단 032-560-9971~4까지이다.
 
국탑9.jpg
깊어가는 가을^^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나들이로 최적지다. 행사장을 찾을 경우 반드시 식수와 간단한 식사를 마련하여 갈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