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인 클래식’ 공연 열려
상태바
‘셰익스피어 인 클래식’ 공연 열려
  • 양영호 기자
  • 승인 2013.10.1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 4시 학생교육문화회관 싸리재홀에서 열려
학생교육문화회관_셰익스피어_인_클래식.jpg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10월 기획공연으로 ‘셰익스피어 인 클래식’을 오는 19일 오후 4시 학생교육문화회관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셰익스피어 인 클래식’에서는 문학가 셰익스피어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클래식 음악들로 이루어진 공연으로 그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감동적인 순간이 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남긴 햄릿, 오셀로, 한여름밤의 꿈, 로미오와 줄리엣 등의 유명한 문학작품을 오페라나 뮤지컬, 클래식 음악으로 표현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멘델스존, 차이코프스키, 프로코피에프, 드보르작, 번스타인의 음악적 세계는 셰익스피어의 작품 중 특히 사랑이야기와 결합하여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번공연에서는 KBS2 TV의 명작스캔들 고정패널로 출현했던 음악평론가 이헌석이 셰익스피어의 문학과 음악을 연결해주는 매개체가 되어 관객들이 좀 더 쉽고 친숙하게 작품에 다가갈 수 있도록 안내한다.
입장료는 학생무료, 일반 6,000원이며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예약 가능하고 공연당일 1시간 전부터 현장보유분을 선착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공연팀(032-760-345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