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장 여야 후보 '표밭 다지기'
상태바
인천시장 여야 후보 '표밭 다지기'
  • master
  • 승인 2010.05.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 지방선거에 인천시장 후보로 출마한 여야 후보들은 17일 시내 곳곳을 돌며 표밭 다지기를 지속했다.



한나라당 안상수 후보는 이날 연수구와 부평구의 같은 당 기초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한 뒤 인근 상가를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 후보는 "지난 1주일간 '민생투어'를 통해 서민들의 애환과 바닥 민심을 귀담아 들었다"면서 "앞으로 시민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서민들이 살기 좋은 인천'을 반드시 건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안 후보는 이어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와 인천경제자유구역 개발, 구도심 재생사업을 위해선 안정적인 시정운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인천시정의 연속성을 갖고 정부 여당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할 수 있는 본인이 인천시장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안 후보는 오전에는 선거대책위 관계자들과 중간점검 회의를 갖고 오는 20일부터 펼쳐질 본격적인 선거전에 대비했다.



민주당 송영길 후보는 이날 아침 대우자동차 부평공장에서 출근인사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송 후보는 출근길에 만난 근로자들에게 "GM대우 처리가 정치논리에 흔들려서는 안 되며 근로자들과 지역경제에 도움되는 방향으로 해결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송 후보는 이어 인천시청 앞에서 개최된 '계양산골프장 저지 및 시민자연공원 추진 인천시민위원회 정책협약식'에 참석한 뒤 서울에서 열린 '친환경무상급식 시민정책 요구안 전달식'에 한명숙 서울시장 후보, 유시민 경기지사 후보와 함께 참석했다.

송 후보는 오후에 남동구 모래내시장과 만수시장을 방문, "인천은 마구잡이식으로 벌여놓은 사업들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점검해 긴급히 정비할 필요가 있는 시점"이라며 지방권력 교체의 필요성을 역설하고 인하대 축제현장을 찾아 대학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