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도서관 11월 부평시네마 무료영화 상영
상태바
부평도서관 11월 부평시네마 무료영화 상영
  • 양영호 기자
  • 승인 2013.10.2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부평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 상영
6.jpg
인천부평도서관은 매주 일요일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부평시네마>를 연중 운영한다.
특히 오는 11월 <부평시네마>에서는 「상상여행 출발~!!」이라는 주제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자유롭고 다양한 상상을 통해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환상의 세계로 데려다 줄 4편의 판타지 영화를 선정하였다.
오는 11월 3일에는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데미갓인 퍼시 잭슨이 자신의 누명을 풀고 신들의 파괴적인 전쟁에 맞서는 이야기인「퍼시 잭슨과 번개도둑」(12세관람가)이 상영될 예정이며, 11월 10일에는 지진으로 인해 떨어뜨린 휴대폰으로 100년이라는 시공을 뛰어넘어 불가사의한 상황 속에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미래를 걷는 소녀」(전체관람가)이 상영된다.
또 11월 17일에는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는 여자와 죽은 이들에게 편지를 전하는 특별한 남자의 14일 간의 사랑을 그린 판타지이야기「천국의 우편배달부」(전체관람가)가 상영되며, 11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메리가 쥐마왕의 마법에 걸려 호두까기 인형으로 변해버린 왕자와 그의 왕국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호두까기 인형」(전체관람가)이 상영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까지 부평도서관 평생학습실(1층)로 오면 된다. 영화는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부평도서관 디지털자료실(☏032-510-7320) 또는 홈페이지(www.bpl.g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