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현산 봄맞이 대청소'
상태바
'가현산 봄맞이 대청소'
  • 서지인 대학생기자단
  • 승인 2014.03.1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장, 서구청장과 시민들이 함께 나서
IMG_4715.JPG
△ '가현산 봄맞이 대청소 행사'를 맞이해 송영길 인천시장과 전원기 인천 시의원, 전년성 서구청장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출처 : 인천in 서지인 기자, yyrolelayy@naver.com)
 
 
청학환경해양봉사단은 16일, ‘가현산 봄맞이 대청소’를 맞아 송영길 인천 시장과 전원기 인천 시의원, 신동근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전년성 서구청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들과 함께 등산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벌였다.
 
전년성 서구청장은 “가현산은 서구의 명산이다.”며 “인천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손님맞이에 환경을 깨끗이 해야 한다.”라고 덧붙이며 서구 주민들에게 환경에 힘써 달라 당부했다.
 
또한 송영길 인천시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함께 가현산 대청소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시안 게임 주 경기장이 건설되는 서구에 대한 관심과 발전”을 약속했다.
 
 
IMG_4711.JPG
'봄맞이 가현산 대청소 행사'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고 있는 신동근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전원기 인천시의원, 송영길 인천 시장 (출처 : 인천in 서지인 기자, yyrolelayy@naver.com)
 
 
이번 ‘가현산 정화 캠페인’을 기획한 청학환경해양봉사단 황영선 회장은 “모두들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특히 환경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봄맞이 대청소에 참여해 주신 분들, 특히 서구 주민들을 위해 어렵게 자리 해 주신 인천시장님과 서구청장님 등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현산은 인천 서구와 경기도 김포시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는 산으로 ‘진달레 축제’로 유명하며, 현재는 김포의 소관에 있지만, 인천시가 앞으로 새로운 축제로 계획할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