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피스 ; 북극 보호 서명운동 동참 호소문
상태바
그린피스 ; 북극 보호 서명운동 동참 호소문
  • 복성근 객원기자
  • 승인 2014.07.04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극 보호 서명 동참 요청

   
 
전 세계 바다의 3%에 달하는 거대한 얼음 덩어리, 북극. 지구상에 살고 있는 우리 인류 모두는 북극의 영향을 받습니다. 북극 빙하는 태양의 많은 열을 대기 중에 반사시켜 지구의 온도를 낮추고, 날씨 시스템을 안정시켜 왔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우리는 이미 빙하의 3/4을 잃었습니다.

빙하의 감소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바로 쉘(Shell)과 같은 거대 석유기업입니다. 쉘은 빙하가 급속도로 줄고 있는 북극에서 원유를 시추하면서, 동시에 수백만 개의 레고 장난감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쉘의 로고를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북극 파괴가 더 진행되기 전에, 쉘과의 관계를 끊도록 레고를 설득해야 합니다. 여러분도 지금 서명을 통해 함께 하세요!


북극에서 원유를 시추하고 있는 쉘은 레고 장남감에 자사의 로고를 부착함으로써 아이들의 마음까지도 오염시키려 합니다. 아이들의 놀이공간에 탐욕의 브랜드가 자리하도록 두는 것은 파괴의 편에 서는 것과도 같습니다. 우리의 가정, 아이들의 장난감에 쉘을 위한 자리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쉘과의 관계를 청산하도록 레고를 설득하면, 대중의 관심을 원유시추로부터 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쉘의 전략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레고는 그린피스 서포터의 목소리에 귀기울였고,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살 권리를 보호한다”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기업의 가치관에 부합하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주도록 쉘과의 관계 청산을 요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안 더프(Ian Duff)
그린피스 북극 캠페이너 드림

 
 
     
 
         
  Greenpeace   재단법인 그린피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20-11번지 2층  
      [대표전화] 02-3144-1994 [후원문의] 02-3144-1997  
  Facebook  Twitter  YouTube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