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민과대안연구소, 협동조합 창업 설명회
상태바
(사)시민과대안연구소, 협동조합 창업 설명회
  • 어깨나눔
  • 승인 2017.06.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공간 남구 ‘공유공간 팩토리얼’ 부평구 ‘청년인력소’에서 개최


인천시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통합지원기관인 (사)시민과대안연구소에서는 인천권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기획재정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협동조합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설명회를 실시했다.
 
1차 설명회는 6월 15일 남구 용일시장에 위치한 청년 공간 ‘공유공간 팩토리얼’에서 개최되었고, 2차 설명회는 6월 25일 부평구청 인근에 위치한 청년 모임 ‘청년인력소’에서 개최됐다.
 
기획재정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지난해 최초로 협동조합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청년 협동조합 창업지원사업’을 실시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실시한 협동조합 창업공모전에서는 인천권역에서 ‘공유공간 팩토리얼’과 ‘더 스트레이트’이 참여하여 입상하였다.

(사)시민과대안연구소가 실시한 이번 설명회를 통해 협동조합 창업 공모전에 이어서 진행되는 협동조합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도 청년 팀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민과대안연구소 협동조합팀(☎ 032-715-5616)로 문의하면 되고, 세부사항은 시민과대안연구소 사회적경제 홈페이지를(http://www.sidaeyeon.net/main.php?userAgent=PC)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