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름 휴가철 앞두고 인천광광 활성화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인천시, 여름 휴가철 앞두고 인천광광 활성화 이벤트 개최
  • 김영빈 기자
  • 승인 2023.06.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30일 인천투어 홈페이지, 누구나 참여 가능
'인천의 여름 휴가지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장소' 선택
추첨으로 참가자 중 100명 선정해 각종 선물 증정

 

인천시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시는 12~30일 인천투어 홈페이지(https://itour.incheon.go.kr)에서 ‘인천의 여름 휴가지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장소’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호캉스부터 특별한 요트 체험까지 가능한 ‘영종도’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지 ‘경인아라뱃길과 드림파크’ ▲액티비티와 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강화도’ ▲한국의 세렝게티라 불리는 ‘무의도’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된다.

이들 4곳은 지난해 여름(6월 1일~8월 31일) 인천투어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관광지다.

시는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으로 뽑아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피자 기프트콘 등을 준다.

당첨자는 7월 6일 인천투어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문자 발송)한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로 올해 여름철에는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천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