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입니다!”
상태바
“안녕하세요?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입니다!”
  • 박영희 객원기자
  • 승인 2013.03.27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및 협력학교 대면식’
 
IMG_2822.JPG
 
 
인천시교육청이 주최하고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가 주관하는 ‘2013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및 협력학교 대면식’이  27일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IMG_2820.JPG
 
시교육청 우인상 과장(학교생활안전지원과)은 인사말에서 “학교 폭력으로 인한 청소년들의 자살이 발생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러기에 위기 상황에 있는 학생들을 조기에 발견해야하는데 봉사자선생님들의 작은 역할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협력학교에서 수고해 주시는 봉사자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며 말했다.
 
IMG_2831.JPG
 
오후3시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280여 명의 학생상담자원봉사자와 인천시내 초, 중, 고교의 인성담당 및 진로상담교사 120여 명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자리가 가득 메워졌다.
 
IMG_2821.JPG
 
 
IMG_2832.JPG
 
대면식은 원활하고 효율적인 학생상담을 위해 협력학교의 역할과 협조 사항을 안내하고 상담봉사자들의 활동프로그램을 협의하는 매우 중요한 자리이다.
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김현숙회장은 “청소년들이 유능하고 생산적인 어른이 되기 위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아주어야겠습니다. 그래서 꿈을 향해 자신 있게 나아갈 수 있도록 우리 상담봉사자회 선생님들은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