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가수 발굴, 지원 'I'M Star 뮤직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시민가수 발굴, 지원 'I'M Star 뮤직 페스티벌’ 개최
  • 관리자
  • 승인 2013.10.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교통공사, 25일 인천교통연수원에서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가 시민가수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2013. I'M Star 뮤직 페스티벌’을 10월25일(금) 오후 7시부터 계양구 계산동 인천교통연수원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I'M Star 뮤직 페스티벌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공개 오디션 행사로 인천교통공사, 대한가수협회인천지회, 인천시인터넷방송국 MINT TV가 함께한다.

지난 9월부터 두 달 동안 3회에 걸쳐 진행된 예선전에는 76명이 신청, 총 45명이 참여했으며 이중 예선전에서 입상한 13명이 본선대회에 출전한다.

입상자들에게는 인천시장상, 인천시의회의장상, 인천교통공사사장상, 대한가수협회장상을 수여하고, 대한가수협회를 통해 음반제작과 가수활동을 지원한다.

행사 후 공연관람자에게는 신한은행, 한국전력, 인천유나이티드FC, (사)중소기업융합인천부천김포연합회, (주)원일, 드림파크문화재단 등에서 협찬한 LED TV, 전기압력밥솥, 청소기, 믹서기, 자전거, 디지털체중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문화마당을 통해 미리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행사장으로 직접 방문하여도 관람이 가능하다.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팀(☎ 032-451-2162~4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